카테고리 없음

탈모 예방에 관한 기본 단계

넘버원세이프 2020. 7. 20. 21:33


탈모 예방에 관한 기본 단계



꾸물거리지 말고 대머리 치료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다행히도, 머리카락이 빠지는 사람들을 위한 많은 선택사항과 아이디어들이 존재한다.


이 기사는 소수의 선택사항을 소개하고 있다.




탈모를 줄이거나 예방하기 위해 단백질을 많이 섭취한다.


머리카락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다.


많은 다른 공급원들에는 계란, 가금류, 고기와 같은 단백질이 들어있다.


만약 당신이 채식주의자거나 고기의 선택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렌즈콩이나 콩팥을 먹어 보라.


단백질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것은 당신이 머리 전체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생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말 그대로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생활 중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지 않으면 탈모가 계속될 수 있다.


너는 스트레스를 다루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어.




머리카락을 위한 제품들은 실제로 좋은 것보다 해로운 것을 더 많이 한다.


모발에 바를 어떤 제품이라도 주의 깊게 선택하여 유해한 성분을 피하도록 한다.


특정 제품은 모발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다.


제품을 조사해보고 안전한지 확인한 후에만 사용해야 한다.




머리가 젖었을 때는 빗질을 피한다.


머리카락이 젖으면 더 상하기 쉽다.


머리카락이 마를 때까지 끈기 있게 기다리면, 털을 털기 훨씬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젖은 머리카락을 빗질하면 곱슬곱슬하고 갈라져 머리카락이 손상되거나 완전히 뽑힐 수 있다.




믿지 못할 수도 있지만,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과 싸우는 한 가지 방법은 대기 오염이 적은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이다.


오염도가 높은 지역에 거주하는 남성들이 혈류에서 발견되는 오염물질 때문에 탈모에 걸리기 쉽다는 것이 연구에서 입증되었다.




시간을 내어 다양한 탈모 방법을 연구하여 탈모가 함유된 성분이 어떤 작용을 하는지 파악하십시오.


약간의 조사를 통해 당신이 제품을 살 만한 가치가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개인들은 알로에 베라가 그들의 머리카락을 유지하는데 얼마나 성공적이었는가에 대한 열렬한 팬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을 직접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 치료법은 알로에 베라를 잠들기 전에 두피에 문질러 바르는 것이다.


알로에 베라는 두피를 자극할 것이고, 두피가 함유한 미네랄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해줄 것이다.




머리카락이 빠진 사람들은 가발을 사는 것을 조사할 수 있다.


이것은 성별에 관계없이 효과가 좋다.




이 추출물은 하루에 한 번 이상 두피에 직접 발라주면 모발이 다시 자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몇 방울을 떨어뜨려 문질러라.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스트레스는 불가피하게 탈모에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탈모 속도를 빠르게 할 것이고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치료와 일을 하는 것을 어렵게 할 것이다.




탈모에 대처할 때 당신의 식단은 진지하게 고려해 볼 가치가 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은 탄수화물과 정크 푸드 섭취가 모발 건강에 특히 해로울 정도로 여러분의 모발에 좋지 않다.


신선한 과일과 야채뿐만 아니라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가금류와 생선을 더 많이 섭취하라.


이것은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영양분을 줄 것이다.




독소와 다른 오염물질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하면 머리카락을 건강하고 윤기있게 유지할 수 있다.


몸에 들어오는 건강하지 못한 물질은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이것은 머리카락에도 영향을 미쳐 얇아지거나 탈모로 이어진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잃어버린 머리카락을 재생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머리를 어떤 스타일로 하는 것은 피하라.


포니테일 같은 단순한 헤어스타일도 탈모를 일으킬 수 있다.


특히 옥수수와 땋은 머리 모양과 같은 어떤 타이트한 스타일은 이것 또한 야기시킨다.




숙제를 하는 것은 탈모 상황에 대처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탈모에 대해 걱정하는 누군가는 아직 알지도 못할 옵션과 기술이 존재할 수도 있다.


이 글에서 다루는 방법과 아이디어는 이 싸움에 이용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다.


그들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더 많다.